기술 지원
알이디티 주식회사의 전문 엔지니어들은 고객이 경험하는 다양한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상시 대응하고 있으며 고객은 엔지니어들이 제공하는 전문적 지원과 함께 안정적으로 제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당사가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
제품 사용법 교육
제품이 고객의 구매 목적에 맞게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제품의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전화, 온라인 원격 제어, 이메일, 메신저, 웹서비스 등을 통해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로 규정된 요건에 의한 현장 방문 교육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품 교육으로 제품 사용이 처음인 고객도 쉽게 기기 사용법을 익힐 수 있고, 제품 사용이 익숙한 고객은 더 높은 난도의 사용 및 활용 교육을 통해 제품 활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설치
제품 설치 지원
당사의 제품은 유지, 관리 및 설치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구매 제품 설치에 편이를 제공하고, 처음 사용 고객이 느낄 수 있는 심리적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 구매 시 구매 제품의 현장 설치 및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교육이 이루어지며 정확하고 편리한 사용법 교육 또한 병행하여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당사의 엔지니어는 고객의 제품 사용 목적 및 현장 상황을 이해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사후 지원이 가능해지고, 고객은 대면을 통해 익숙해진 엔지니어와의 소통을 편안하게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보다 더 가까이 있고자 하는 당사의 고객 지원 정책의 또하나의 중요한 실행 방식입니다.
관리
제품 유지 관리 지원
당사의 제품은 기기 보유 중 관리할 것들이 많지 않아 유지 보수가 용이합니다. 하지만 제품별, 사용 연수별, 계절별로 보다 유의하여 관리하면 내구 연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당사의 엔지니어들이 제품 설치 환경과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제품 유지 관리를 교육 및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트러블의 가능성을 낮추고 부품의 수명을 연장하여 내구 연한이 길어집니다.
코칭
작업에 대한 솔루션 코칭
제품의 통상의 사용법으로 완성할 수 있는 작업은 제품 사용법 교육으로 충분히 해결됩니다. 하지만 통상의 사용법을 벗어난 특수한 방법, 기법 및 보조 도구의 활용을 수반하는 특수한 작업의 수행이 필요할 경우, 이에 대한 솔루션을 찾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어려움을 느끼는 문제를 당사 엔지니어의 전문적 지원을 통해 해결할 수 있으며 제품의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연결
고객 서비스 지원
당사의 전문 엔지니어는 전화, 이메일, SNS, 대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고객과 상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이 엔지니어의 도움을 필요로 할 때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제품 사용상의 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당사 고객 지원 정책의 핵심입니다.
제작
공구 및 소모품 주문 제작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특수한 작업 수행을 위해 공구, 지그, 바이스 등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특수 도구의 제작은 당사의 전문 분야로서 고객이 직접 시행착오를 통해 솔루션을 찾기 보다는 당사의 지원을 통해 해결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당사 엔지니어들의 경험과 지식을 고객이 하고자 하는 특수한 작업을 위한 솔루션으로 바로 활용할 수 있으며, 시행착오에 따른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들은 늘 고객 곁에 함께 있습니다.
공유
제품, 시장 정보 및 트렌드
당사의 엔지니어들은 다양한 고객들과 연결되어 고객의 경험을 귀담아듣고 있으며, 자체적으로도 다양한 시장 정보를 파악하며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되고 분석된 정보는 제품 개발에 활용되며, 연관된 고객들과 적절한 방법을 통해 공유하여 나누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공유할 정보와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정보를 철저히 구분하여, 공유로 인한 고객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세심한 고려 또한 중요하게 관리되어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경험과 정보가 다양하게 고객에게 전달되어 지속적인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방법
전화 상담
1599-5042
이메일 상담
카카오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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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ID : ired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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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시간 : 10:0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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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시간 : 12:30-13:30